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6월 4주, 우리를 구속하신 하나님 - 이사야 43장 1절

우리 민족의 아픈 역사 가운데 하나인 한국전쟁을 기억하고, 지금의 경제적 위기 속에서 우리를 구속하실 하나님께 온전한 6월 4주 주일 예배를 드리게 되길 원합니다. 이사야 43장 1절의 말씀을 주제로 6월 넷째 주일 대표기도문을 준비하여 대표기도를 드리겠습니다.


2022년 6월 4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6월 넷째 주일 대표기도문



관련 성경구절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이사야 43장 1절)



우리를 구속하여 주소서


전능하신 우리의 하나님 아버지!

세상의 창조주이시며 모든 민족과 열방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께 우리의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세상 만민 중에서 우리 민족을 지명하여 주시고 불러 주셔서, 놀라운 영적 부흥을 이루게 하신 자비의 하나님을 찬양 합니다. 수 많은 교회들 가운에 우리 교회를 택하여 주시고, 주일을 맞이하며 우리를 예배의 자리로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전능하신 우리의 하나님 아버지만을 높여 드리며 온전한 예배를 드리오니 우리 예배를 기뻐 받아 주옵소서.


우리를 구속하신 능력의 하나님!

우리의 조상인 아담의 불순종의 죄로 인하여, 죄악 가운데 잉태되고 죄 가운데 출생한 우리를 구속해 주신 능력의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구원의 은혜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한 주간 동안 죄를 이기지 못하고 살아온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시고 용서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우리 민족과 나라를 위해 기도하오니, 우리 민족을 전쟁의 위협 가운데 구속해 주시고 우리 나라를 경제 위기 가운데 건져 주옵소서. 


우리를 지명해 주신 하나님!

우리를 특별히 지명해 주셔서 부흥의 역사를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복음의 불모지인 이 땅에 1907년 평양 대부흥의 역사를 허락하시고, 복음이 방방곡곡에 울려 퍼지게 하신 축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흥의 뜨거운 열정이 이어지고 곳곳마다 주님의 몸된 교회가 세워지게 은혜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찬송을 드립니다. 믿음의 선배들의 신앙을 이어 받아, 우리 시대에 특별한 부흥의 역사를 경험하게 하시고 복음으로 우리 민족이 하나되는 축복을 누리도록 도와 주옵소서.


우리를 불러 주신 하나님!

복음에 빚진 자로 우리를 이끌어 주시고, 이제는 복음을 전하는 자로 우리를 불러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우리 민족이 복음으로 하나되어 열방 가운데 복음 전하는 민족되게 하시고, 우리 나라가 주님의 말씀을 들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나라되게 축복하여 주옵소서. 한국 교회가 복음을 전하기 위해 수고하게 하시며, 우리 교회가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는 선교사님들을 통하여 카자흐스탄과 이집트에 복음의 씨앗이 떨어지게 하소서. 우리가 보내는 선교사가 되든지 기도하는 선교사가 되든지 가는 선교사가 되게 하옵소서.


예배 가운데 위로하시는 하나님!

예배를 받으시기 합당하신 하나님께 우리의 몸과 마음을 다하여 온전한 예배를 드리기 원합니다. 우리가 드리는 예배의 자리에 왕으로 좌정하여 주옵시고, 영과 진리로 예배 드리는 우리의 심령 속에 위로와 평강을 부어 주옵소서. 우리가 올려 드리는 찬송을 기뻐 받아 주시고 우리가 간구하는 기도에 응답하여 주옵소서. 선포되는 말씀을 아멘으로 받을 때, 우리 가운데 살아서 역사하시는 말씀의 능력을 체험하게 하소서. 사랑으로 교제할 때 우리 마음에 큰 기쁨이 넘치게 하옵소서.

십자가에서 우리를 구속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참고할 글



댓글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