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r

6/recent/ticker-posts

2024년 7월 3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성령강림절 후 아홉번째 주일

2024년 7월 3주는 성령강림절 후 아홉번째 주일입니다. 계속되는 장마와 폭염 손에서 많은 수재민들이 발생하고 고통 소에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경제적 여건이 나빠지고 모든 지표들이 악화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만군의 하나님의 도움을 구하며 기도합니다.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통해 하나님의 위로와 인도하심을 경험하게 되길 소망합니다.


2024년 7월 3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성령강림절 후 아홉번째 주일



2024년 7월 3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많은 장마비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우리를 보호해 주시고, 우리의 한 주간의 삶을 인도해 주심에 깊은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주님의 은혜로 우리는 안전하게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었으며, 모든 순간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손길로 우리의 발걸음을 인도하셔서 언제나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사랑과 인도하심에 감사와 찬송과 경배를 올려 드립니다. 우리의 예배를 기뻐 받아 주옵소서.



회개의 기도문


자비로우신 하나님,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거부하고 불순종하였던 우리의 삶을 회개합니다. 세상의 즐거움을 따라 살았던 모든 순간을 주님 앞에 내려놓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정결하게 하시고, 주님께 돌아가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하나님과 멀어졌던 시간들을 용서하시고, 새로운 마음과 결단으로 주님을 따르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부족함을 채워주시고, 주님의 뜻에 따라 살게 하옵소서. 



수재민들을 위한 기도문


위로의 하나님, 집중 호우로 인해 사랑하는 가족과 재산을 잃은 수재민들을 기억하시고, 그들의 마음을 위로해 주옵소서. 고통 가운데 있는 그들에게 주님의 평강과 위로를 내려 주시고,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고통 당하는 사람들에게 회복의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시고,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해 주셔서 주님의 사랑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교회와 교육부를 위한 기도문


모든 나라와 민족들의 하나님, 우리 교회가 복음을 전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고, 교육부의 여름 행사를 통해 우리 자녀들이 복음을 깨닫게 하시며 예수님의 사랑을 깊이 경험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모든 행사 가운데 주님의 인도하심과 은혜가 함께하여 주시고, 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주님의 사랑 안에서 하나 되게 하옵소서. 자녀들이 주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주님의 사랑을 더욱 느끼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문


말씀 중에 역사하시는 하나님, 예배 중에 선포되는 하나님의 말씀을 우리의 마음에 깊이 새기게 하시고, 그 말씀을 따라 살아가기로 결단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의 삶이 변화되고, 주님의 뜻에 순종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배를 통해 주님의 은혜를 더욱 경험하게 하시고, 우리의 삶이 주님 안에서 새로워지게 하옵소서.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가득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