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라고 말씀해 주신 예수님! 지금껏 OOO 성도님은 이 땅을 살아오면서 예수님께서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가운데 살아 왔음을 고백하며 감사를 올려 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은총이기에 하나님께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죄의 종으로 살다가 영원한 멸망에 이를 수 밖에 없었지만,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OOO 성도님을 만나주시고 구원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한 평생을 살아오며 주께서 주신 사명을 감당하게 하심도 감사를 드립니다. 예수님께서 주셨던 평안과 기쁨을 누리다가, 이제는 영원한 안식과 평화를 누릴 수 있도록 불러 주시니 이 모든 것 또한 주님의 은혜입니다.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모든 사람들이 죽음의 길을 가게 되지만, 수많은 사람들은 그 죽음의 길을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백성인 OOO 성도님은 이 땅의 죽음이 하나님 나라에서의 새로운 삶의 시작임을 믿기에 평안을 누릴 줄 믿습니다. 이 땅에서 그토록 바라던 주님을 만나고 주님의 품에 평안히 안겨 진정한 행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들의 눈물을 닦아 주시는 주님! 사랑하는 OOO 성도님의 임종을 맞이하여 이 자리에 모인 가족들을 지켜 주시고 그들의 심령을 위로하여 주옵소서. 이 슬픔이 영원한 슬픔이 아님을 기억하게 하시고, 사랑하는 OOO 성도님을 천국으로 보내 드리는 환송식임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이 자리에 위로의 주님께서 함께해 주셔서 우리 모두의 마음에 하늘의 평강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인생을 주관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