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6일 토요일의 CBS 새 아침의 기도는 "주님의 일하심을 깨달을 수 있는 지혜"를 구하는 기도입니다. 오늘 하루를 시작하면서 드리는 기도를 통하여 하루의 삶을 하나님께 맡기고 그분의 인도하심을 따라 순종하며 살아가기로 결단합니다.
CBS 새 아침의 기도, 주님의 지혜를 부어주소서
야고보서 1장 5절-7절, 개역개정 성경
너희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 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밀려 요동하는 바다 물결 같으니 이런 사람은 무엇이든지 주께 얻기를 생각하지 말라, 아멘!
주님의 지혜를 부어주소서.
주님의 은혜를 내려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좋은 날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귀한 날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주님의 은혜가 있지 아니하고서는 살 수 없는 연약한 존재입니다. 오늘도 주님 의지하며 믿음의 길을 걸어갑니다. 하루의 삶을 마치는 그 순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복된 날 되게 하소서.
예배를 회복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세상 가치를 사랑하며, 마음과 목숨과 힘을 다해 주를 사랑하지 않았던 것을 회개합니다. 나와 자신의 가족만을 위하는 이기적인 마음으로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지 않았던 죄를 회개합니다. 종교적인 신앙생활을 했던 죄를 회개합니다. 마음 중심의 예배를 회복하게 하시며, 함께 모여 예배할 수 있는 그 날이 속히 오게 하소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믿음을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온 세상이 어려움을 당하는 이 시기에 교회들이 움츠러들지 않게 하시며, 주님의 사랑으로 연약한 이들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며 섬기게 하시며, 생명의 복음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방역 당국과 의료진들에게 새 힘을 주시고, 감염의 위협으로부터 지켜주시며, 확진자들을 치유하소서. 자영업과 중소기업을 경영하는 주의 백성들이 하나님이 공급자요 경영자이심을 경험하게 하소서.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낼 수 있는 주님의 지혜를 부어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