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전문가가 있습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가진 사람들이지요. 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고 중요한 전문가가 있습니다. 바로 사람을 살려내는 전문가입니다.
1. 예화 이야기
지난 1945년도의 영국 기독교 인구는 영국 전체 인구의 약 82%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서는 약 15% 수준으로 심각하게 떨어지게 되었으며, 사회적으로도 기독교에 대한 안 좋은 인식이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한번은 영국 국영방송의 한 기자가 제2의 빌리 그레이엄이라고 불리는 루이스 팔라우 목사님을 찾아가 물었습니다.
왜 이미 끝난 기독교를 다시 부흥 시키려고 노력하십니까? 꺼진 불을 다시 피우려고 시간을 낭비하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영국은 이미 기독교로부터 벗어났습니다.
목사님은 이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을 하셨습니다.
예수님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이 바람직한 사회는 없습니다. 한 세대가 복음을 배척한다 해도 미래 세대를 위해서는 반드시 복음이 증거 되어야 합니다. 영국과 유럽에서 기독교가 이미 죽어 있다고요? 괜찮습니다. 죽은 사람을 다시 살리는 데는 예수님이 전문가이시거든요. 그러고 보니 더더욱 영국과 유럽에 예수님이 필요할 것 같지 않으십니까?
기독교가 아무리 이미지가 안 좋아 욕을 먹어도, 사회 환경이 그것을 허락지 않아도 우리는 여전히 복음을 전하고 알려야 합니다. 참된 복음은 생명을 살리기 때문입니다. 그것만이 유일하게 영혼을 구원하고, 사람을 살리고, 사회를 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임을 우리는 기억해야만 합니다. 누가 뭐라고 해도 복음을 전하는 열정을 놓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2. 관련 성경구절
디모데후서 4:2,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요한계시록 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댓글
댓글 쓰기